크린앤사이어스, 반려동물 샤워기 ‘리본’ 와디즈 펀딩 오픈

유성연 기자 승인 2020.02.06 14:11 | 최종 수정 2020.02.06 14:13 의견 0
 


크린앤사이언스(대표 박성귀)가 신개념 반려동물 샤워기 ‘리본’(Re;born)을 3월 16일까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펀딩을 시작한다.

강아지, 고양이를 직접 샤워시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그렇다고 전문 샵에 자주 맡기는 것은 경제적인 부담이 크다. 크린앤사이언스는 반려동물을 가정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씻길 수 있는 샤워기 ‘리본’을 개발했다.

30여년 이상 샤워기를 제작해온 장인과 메니큐어 등 브러쉬를 60년 동안 만든 장인이 만나 5년 동안 연구, 개발한 끝에 반려동물 목욕에 최적화된 제품을 개발한 것으로 다양한 특허를 출원하기도 했다.

‘리본 샤워기’는 미세모 브러시와 함께 발바닥, 치아 전용 브러시, 마사지 키트로 구성됐다. 특히 브러시는 사람 피부보다 1/3 정도 얇고 부드러운 10만개의 미세모로 제작돼 반려견, 반려묘의 얇고 예민한 피부를 부드럽게 씻겨 준다. 소량의 샴푸, 비누로 거품을 풍성하게 만들고, 반려동물 모발 사이에 껴있는 샴푸 거품을 말끔하게 씻어내 건강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반려동물 몸 크기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소형, 중형 샤워기로 제작됐다. 소형 샤워기는 미세모 직경이 매우 가늘며 브러시질을 해주면서 동시에 샤워가 가능해 구석구석 깨끗하게 씻길 수 있다. 중형 샤워기는 마사지 키트나 빗 키트를 끼워 목욕과 마사지를 동시에 할 수 있다. 미세모와 강직도가 큰 모가 섞여 있어 장모, 단모, 더블코팅, 권모종의 모발과 피부를 효과적으로 씻길 수 있다.

반려동물의 발, 치아, 안면부 눈가 등 부분 세척용 전용 브러시도 있어 활용도가 높다. 산책 후 발톱 사이에 껴 있는 털과 먼지, 치은열구의 플라크, 눈물자국 등을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다.

와디즈에서 알림 신청과 펀딩까지 하는 서포터에게는 소형 또는 중형 메인 브러시를 추가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저작권자 ⓒ유튜버월드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