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구독자님들! 오늘은 중화권 전문 여행 유튜버로 유명한 예또세상(Yeddo World)의 예또님 이야기를 가져왔어. 구독자 33.7만 명에 총 조회수 1억 3천만 회가 넘는 대단한 유튜버인데, 2024년 5월 5일에 채널을 만들었다니 정말 놀랍지? 그런 예또님이 생애 처음으로 일본 여행을 떠나서 일본 콘텐츠를 올리고 있다지 뭐야! 이번에는 오사카에서 '렌탈 남친'과 일일 데이트를 했다는데, 과연 어떤 일이 있었을지 얼른 가볼까?
▲ 두근두근 첫 만남! 예또님과 렌탈 남친 타이요, 오사카 데이트 시작!
○ 렌탈 남친과의 특별한 만남, 예또의 일본 데이트 도전!
예또님은 일본 여행을 계획하다가 '렌탈 남친/여친'이라는 서비스를 알게 됐대. 처음에는 생소한 개념이라 호기심이 생겨서 직접 체험해보기로 결심했다고 하더라고. 이 서비스는 말 그대로 남자친구를 '빌리는' 건데, 같이 밥 먹고, 카페 가고, 사진 찍고, 이야기 들어주는 활동을 한대. 신체 접촉은 손잡기랑 포옹 정도만 허용된다고 하니, 건전한(?) 데이트라고 할 수 있지. 가장 큰 걱정은 일본어를 못해서 언어 장벽이 클 거라는 점이었대.
○ 데이트 준비부터 선물까지, 설렘 가득한 예또의 하루
데이트를 앞두고 예또님은 H&M 세일 기간에 5만 원으로 아홉 벌이나 샀다는 옷들을 입어보면서 뭘 입을지 고민했어. 결국 원피스를 선택하고, 화장까지 꼼꼼히 하면서 여성들의 자기 관리 중요성을 강조했지. 본인이 홍보하는 선 세럼도 추천하면서 특별 마켓 행사까지 알려주는 센스!
렌탈 남친을 만나기 전에는 머리를 간단하게 묶고, 그에게 줄 선물도 준비했어. 오사카 날씨가 그동안 안 좋았는데, 데이트 당일에는 화창해서 기분이 좋았다고 하더라고. 쇼핑몰이랑 다이소에 들러서 머리핀을 찾다가 큰 리본을 발견하고 바로 샀대. 그리고 학창 시절 별명이 '오리'였다는 이유로 오리 키링을 렌탈 남친에게 줄 선물로 골랐어. 정말 귀엽지?
▲맛있는 음식은 사랑을 싣고! 예또님과 타이요의 즐거운 식사 시간!
○ 오사카 니시나리에서 시작된 이색 데이트!
드디어 데이트 시작! 예또님은 오사카의 슬럼가로 알려진 니시나리에 있는 만남 장소에 도착했는데, 의외로 안전하게 느껴졌다고 해. 렌탈 남친 '타이요'를 만나서 인사를 나누고 데이트를 시작했어.
둘은 샌드위치를 나눠 먹었는데, 예또님은 샌드위치가 정말 맛있었다고 하더라고. 그리고 준비해 온 오리 키링을 타이요에게 선물로 줬어. 둘이서 '스피드 퀴즈'를 하면서 예또님이 홍보하는 선 세럼 제품을 소개하기도 했지.
다음 코스는 스시 맛집이었어. 도미, 고등어, 새우튀김, 연어, 장어 등 다양한 스시를 맛보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 종이 그물로 공을 뜨는 게임도 하면서 둘만의 시간을 보냈지.
▲코인 노래방에서 울려 퍼지는 감동의 하모니! 예또님과 타이요가 함께 부르는 '베텔기우스'에 오사카 밤이 물들다!
○ 렌탈 남친 데이트 후기 - 언어 장벽과 새로운 문화 경험
데이트를 마치고 예또님은 솔직한 후기를 들려줬어. 가장 아쉬웠던 점은 역시 언어 장벽이었대. 간단한 단어랑 보디랭귀지로 대화하다 보니, 데이트라기보다는 외국인 친구를 만난 느낌이었다고 하더라고.
타이요가 한국에는 렌탈 남친 서비스가 없다는 사실에 놀라워했는데, 일본에서는 잘생긴 사람들에게는 꽤 괜찮은 직업으로 여겨진다는 점도 흥미로웠어. 렌탈 남친은 따로 교육을 받지 않고, 규칙이나 상황에 대한 설명만 듣는다는 사실도 알게 됐대. 특히 타이요가 예또님의 유튜브 영상이랑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미리 보고 그녀에 대해 알아봤다는 사실에 감동받았다고 하더라고.
4시간 데이트 비용은 총 55만 원 정도 들었다고 해. 예또님은 영상 마지막에 본인이 홍보하는 선 세럼의 장점을 다시 한번 강조하면서, 저렴한 가격에 추가 샘플이랑 이벤트까지 진행한다고 하니 관심 있는 친구들은 참고해 봐!
중화권 전문 유튜버 예또세상이 생애 처음으로 도전한 일본 렌탈 남친 데이트! 언어 장벽이라는 아쉬움도 있었지만, 새로운 문화를 경험하고 솔직한 후기를 들려주는 예또님 덕분에 정말 흥미로운 시간이었어. 다음 일본 콘텐츠에서는 또 어떤 예측 불가능한 일들이 벌어질지, 예또세상 채널 계속 주목해야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