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월 22일 오후 2시 22분 22초 세계최초 밀리터리 메타버스 선점 글로벌 오픈

하석찬 기자 승인 2022.01.21 01:31 의견 2

밀리터리 메타버스는 세계최초다.

밀리터리 메타버스, 밀리버스는 미국의 하버드 경제학과 출신이 만든 미국법인으로서 현재 메타버스중에 가장 각광받는 호주 프로그래머 셰인 어이작이 만든 어스2를 벤치마킹하여 타일 하나당 10 제곱미터의 크기의 타일로 나뉘는 것은 흡사하다.

그러나 미국의 더샌드박스와 디센트럴랜드와 같은 다른 가상 부동산 메타버스와 극명한 첫번째 차이점은 디지털 전략무기의 배치와 거래가 된다는 것이다.

밀리터리 메타버스가 세계최초인 이유는 바로 디지털 무기에 있다. 박격포, 미사일, 헬기, 탱크, 전투함, 항공모함, 잠수함, 등 실제 현실에서 존재하는 13000기의 핵무기도 판매와 거래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두번째 차별점은 역사속의 위대한 디지털 영웅까지 거래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로마의 장군 시저부터 몽고의 징기스칸, 고구려의 광개토 대왕, 미국의 패튼 장군까지 그리고 일본의 토요토미 히데요시 쇼군이나 한국의 이순신 장군도 배치와 거래가 된다는 것이다.

세번째, 디지털 부동산, 무기, 디지털 영웅이 장착되면 그다음 단계에선 전세계 유저들간의 가상 전쟁까지 허용된다. 단순히 거래를 뛰어 넘어서 전세계 누구와도 24시간 내내 전쟁이 가능해진다는 것이다.

밀리버스 코리아의 박희석 대표는 특히 군복무를 마쳤거나 현역 군인, 경찰, 소방관, 의사, 간호사까지 복무기간을 계산하여 1개월당 한개의 무료 디지털 부동산을 제공하며 한국만이 아닌 전세계 모든 군인에게도 적용이 된다고 밝혔다.

그는 또한 2020년 창궐한 코로나 시대에 온라인 비대면으로 전세계 누구든 디지털 부동산, 디지털 무기, 디지털 영웅을 선점.거래.수익을 내는 미래의 밀리터리 메타버스 플랫폼이라고 밝혔다.

2022년 3월 1일 1차 베타 서비스 오픈을 거쳐 2022년 5월 정식 플랫폼이 오픈하기에 앞서 현재 전세계 디지털 부동산 선점사이트를 새해 1월 11일에 오픈하여 세계 IT 최강국중에 하나인 한국인들에게 우선 선분양 및 선점을 진행하고 있다.

그러나 2022년 2월 22일 오후 2시 22분 22초에 최고 IT강국들인 미국, 중국, 그리고 일본 투자자들에게 글로벌 가상 디지털 부동산에 선점할수 있는 기회를 추가 오픈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유튜버월드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